이말년 억대 수입

 

 

 

 

 

 

 

이말년 억대 수입 인증 화제

인기 웹툰 작가로 많은 팬들이 있는 이말년이 1인 방송으로만 억대 수입을 얻고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JTBC 예능 프로그램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웹툰계 인기 작가 이말년과 주호민 작가의 냉장고를 들여다 보는 내용이 방송 되었는데요, MC 김성주는 이말년 작가에게 인터넷 개인 방송을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팔로워가 30만명 유튜브는 45만명을 보이고 있다며 수입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인터넷 1인 방송으로만 대기업 부장님 월급 정도는 된다고 밝히며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음을 인증 하였습니다.

 

 

 

 

 

 

 

 

 

 

 

 

 

 


 

주호민 작가가 본 이말년 첫인상

주호민 작가는 이날 방송에서 이말년의 첫 인상을 회상하면서 굉장히 뻔뻔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어느날 한번도 본 적 없는 이말년에게 전화가 왔고 30분간의 통화를 하다 형식적으로 언제 한번 보자는 멘트를 하면서 전화를 끊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바로 다음주 기안 84와 이말년이 맨발로 자신의 신혼집으로 처음 놀러 왔다고 밝혔는데요, MC들은 기안 84는 왜 데리고 갔냐는 질문에 기안이가 그 당시 재정적으로 힘들어 할 시기여서 데리고 가서 음식을 먹였다고 밝히며 뻔뻔한 스토리를 공개 하였습니다.

 

 

 

 

 

 

 

 

 

 

 

 

 

 


 

함께 출연한 주호민 작가의 수입은?

 

 

주호민 작가는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 신과 함께의 원작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1편과 2편 모두 천만 관객을 끌어모은 쌍천만 원작자 반열에 오른 주호민 작가는 수입이 엄청난 것 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남동에 건물을 살 정도로 돈을 많이 벌었다는 소문이 돌 정도로 엄청난 수입을 자랑 하는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호민 작가는 정산이 완료된 후 보면 그 정도는 아니다 라며 부인 하였지만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 은 분명해 보입니다.

 

 

 

 

 

 

 

 

 

 

 

 


 

이말년 부인 재혼 고백?

이말년 작가는 나혼자 산다 기안 84편에 부인과 함께 출연 한 적이 있습니다. 기안 84는 이말년 부인에게 결혼을 해서 좋은 점이 무었이냐는 질문을 하였는데요, 좋은 점은 심적으로 굉장히 안정감이 생긴다고 말하였습니다. 기안 84의 다소 엉뚱한 질문인 이대로 유지 잘 하실꺼냐는 질문에 이혼 안할꺼냐는 질문이냐는 되물음에 당연하다고 답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때 이말년은 사실 난 재혼이다 라고 말해 기안 84를 당황케 하였는데요, 이말년은 곧바로 난 처음에는 게임 하고 결혼을 하였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