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여신강림 얼굴 공개

 

 

네이버 웹툰 야옹이 작가 얼굴 공개

네이버 화요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옹이 작가 실물이 공개되면서 여신급 미모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필명 야옹이 작가로 인터넷 웹툰으로 '여신강림'이 연재된지 1주년을 기념으로 야옹이 작가의 실물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얼굴을 공개하자 마자 자신의 웹툰 제목처럼 여신강림 하였다는 반응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신강림 연재 3주만의 1위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은 야옹이 작가가 웹툰계에 데뷔를 한 데뷔작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재를 시작하자 마자 3주 만에 1위를 기록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웹툰인데요,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한 회를 위해서 매주 4일 밤을 꼬박 새운다고 밝혔습니다. 

 

 

 

 

 

 

 

 

 

 


 

여신강림 소재 발굴을 위해서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소재 발굴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서 패션에 관한 모든 정보를 모은다고 밝혔는데요, 국내 스타들의 패션을 항상 주위 깊게 관찰하며 국내외 패션 컬렉션을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어린 시절 부터 그림을 그리는 것 을 좋아하여 만화가의 꿈을 키웠다고 밝혔습니다.

 

 

 

 

 

 

 


 

여신강림을 사랑해 주시는 독자들에게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을 좋아해 주시는 독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빼 놓지 않았는데요, 항상 독자님들을 생각 하면서 열심히 그려왔고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린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야옹이 작가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