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혐의 인정 강지환 사진 유출

성폭행 혐의 인정 강지환 사진 유출




여성 외주 스태프를 자신에 집에서 술을 마신 후 성폭행, 성추행 한 혐의로 구속기소돈 배우 강지환이 기소된 자신의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반성한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 하였습니다.



배우 강지환의 변호를 맡은 법무법인 회현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여 발표하였는데요, 자신에게 제기된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자신의 돌이킬 수 없는 잘못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죄드린다" 라는 입장을 발표 하였습니다.





강지환은 더불어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점 그리고 자신이 출연중이였던 드라마와 출연이 계획 되었던 영화 관계자분들에게도 머리숙여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고 밝혔는데요, 자신의 잘못에 대하여 죚값을 달게 받고 속죄하면서 살아갈 것 이라고 거듭하여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는 입장을 변호사를 통해 전달 하였습니다.



배우 강지환은 지난 9일 자신의 촬영을 돕고 있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경기도 광주시에 소재한 자신의 집에서 술을 마신 후 이들이 잠을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한명을 성폭행하고 또 다른 한명을 성추행 한 혐의를 받고 구속기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5년전 발생한 강지환의 필리핀 사건 역시 주목받고 있는데요, 당시 SNS를 통해 유출된 사진이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때는 필리핀 여성이 성매매여성이 아닌 가이드의 와이프라는 해명을 하였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당시 사건 해명에도 진정성이 의심된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