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승리 비밀누나

 

 

고준희 승리 비밀누나 의혹

여배우 고준희가 승리와의 연관되어 있는 각종 루머에 자신의 SNS통해 팬들에게 일일히 해명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적극 부인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준희는 일부 팬들의 승리 비밀누나가 맞냐? 승리 카톡에 등장하는 뉴욕 여배우가 맞냐는 팬들의 질문에 아니라고 답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23일 방송된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승리가 2015년 일본의 사업가에게 접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대화를 나눈 단톡방에 등장한 뉴욕으로 간 여배우 의혹이 있어서 일부 팬들이 고준희를 지목 하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고준희 의혹 해명 드라마 하차?

고준희 승리 비밀누나가 이슈가 되자 고준희 드라마 하차 루머가 퍼지면서 의혹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 것 이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본인 사업가 접대에 여배우 고준희가 초대 받았다는 의혹 때문에 하차설이 불거졌는데요, 이 때문에 새로운 KBS 드람 퍼퓸 하차설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고준희 드라마 하차는 사실이 아닌 루머로 밝혀졌는데요, 드라마 퍼퓸 제작사와 제작진 측 역시 하차설을 부인 하였고 고준희 소속사 역시 사실을 부인하며 논란을 정리하였습니다. 드라마 제작사 측은 고준희씨 외 다른 배우들의 캐스팅을 마무리 하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뉴욕으로 간 고준희 화보

고준희가 뉴욕으로 간 승리 비밀누나 라는 의혹을 받게 된 이유가 2015년 촬영된 뉴욕 거리에서의 고준희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일부 네티즌들의 의혹 제기가 있었습니다. 고준희 자신은 승리 비밀누나가 아니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했지만 2015년 실제 고준희는 뉴욕을 방문 하였던 적이 있고 사진을 촬영한 적이 있기 때문에 신빙성 있는 내용이라고 네티즌들은 지적하고 있지만 고준희는 적극 해명을 하고 있습니다.

 

 

 

 

 

 

 

 

고준희 의혹은 전부 루머

고준희가 이와 같은 루머에 시달리게 된 배경은 결국 승리와의 친분 때문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승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고준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 한 적이 있는데요, 승리가 고준희와 찍은 사진에 "비밀인맥" 이라는 발언을 하였기 때문에 승리 비밀누나가 고준희가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승리가 아무런 이유 없이 비밀인맥 이라고 남기진 않았을 것 으로 추측 되지만 네티즌들의 승리와 최종훈과의 친분이 있냐는 질문에도 고준희는 아니라고 해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승리와 정준영 그리고 버닝썬 뒤에 숨어있는 더 큰 곳을 집중 수사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괜히 아무런 관련이 없는 애먼 사람들이 이슈가 되는 것 에 대한 불쾌감을 표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