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정준영 카톡방 불법동영상 멤버

 

 

 

 

 

 

 

 

정준영 절친 로이킴 카톡방 불법동영상 공유 멤버

정준영의 슈퍼스타K 동기생이자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로이킴이 정준영이 개설한 카톡방에서 불법동영상을 공유한 혐의로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가수 로이킴을 정준영 동영상 유포 관련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하여 조사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경찰의 입장을 종합하자면 구속된 가수 정분영이 불법촬영 하여 영상물을 업로드한 카톡방에 로이킴이 참여 하고 있고 영상물을 확인한 로이킴이 이 영상들을 보기만 했는지 아니면 다른 대화방에 유포를 하였는지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준영 승리 카톡방에서 "로이김" 대화명으로

이들 지인들이 함께 개설하여 불법 동영상을 공유한 단톡방에서 로이킴은 "로이김"이라는 대화명으로 참여 하였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 방에는 잘 알려져 있듯 정준영과 가수 승리 그리고 에프티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 그리고 로이킴등 총 7명이 참여하여 정준영이 올린 불법영상물을 함께 보며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최종훈은 불법영상물을 직접 촬영까지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경찰은 로이킴은 직접 촬영은 하지 않았지만 지인들에게 받은 불법 영상물을 재 유포 하였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판단하고 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이킴 현재 미국에 체류중

불법촬영 영상물 재배포 혐의에 대한 경찰의 조사가 확정된 가수 로이킴은 현재 학업을 위해 미국에 체류중인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로이킴의 소속사는 한 언론의 경찰 조사 계획 보도에 대하여 본인에게 직접 소환 요청이 있었는지 확인 해 보아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조사를 위해서는 로이킴이 조만간 입국하여 소환 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정준영 승리 불법 영상물 유포가 이슈가 된 후 로이킴은 꾸준히 네티즌들을 통해 멤버로 알려졌지만 어떤 연유에서인지 그동안 조사 대상에서는 빠져 있어 로이킴의 집안 배경 때문에 수사 대상에서 제외 되었다는 특혜 의혹까지 붉어졌었습니다.

 

 

 

 

 

 

 

 

 

 

 


철저한 수사가 필요한 불법 동영상 공유

정준영 황금폰에서 시작된 불법 촬영 동영상 공유로 인해 많은 연예인들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준영은 이미 구속되어 수사를 받고 있으며 가수 최종훈 역시 유포 혐의와 더불어 촬영 혐의까지 추가 되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습니다. 가수 승리 역시 단톡방에서 공유된 영상물을 불법 재배포 한 혐의가 인정 될 가능성이 높은 것 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버닝썬에서 부터 시작된 이번 게이트급 사건이 철저한 수사를 하여 처벌 받아야 할 부분은 빠짐없이 처벌을 받아야 할 것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연예,사회,경제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재우 아들 심장병  (0) 2019.04.03
나영석 연봉 공개  (0) 2019.04.03
로이킴 정준영 카톡방 불법동영상 멤버  (0) 2019.04.02
방정오 장자연 의혹  (0) 2019.04.02
염정아 나이 남편 모든것  (0) 2019.04.02
황하나 마약 의혹 충격  (0) 2019.04.01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