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아들 심장병

 

 

 

 

 

 

 

 

 

 

김재우 SNS를 통해 근황 밝혀

활발한 인스타그램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 하였던 개그맨 김재우가 지난해 10월 30일 이후 근황을 전하지 않았던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30일 김재우는 아들 출산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면서 기쁨을 전달 하였는데요 그 날 이후 돌연 SNS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많은 팬들이 김재우를 걱정하는 피드를 많이 남겼습니다. 김재우는 오늘 글을 올리면서  지난 5개월간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고 심경을 고백하였는데요 김재우가 인스타 활동을 하지 않은 것이 아들 출산과 맞물려 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아들의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 이 아니냐는 걱정스런 댓들이 많이 달렸습니다.

 

 

 

 

 

 

 

 


 

 

 

김재우 5개월만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은?

김재우는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리면서 "그동안 자신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고백 하였습니다. 분에 넘치는 행복을 느낀 순간도 있었고, 그 누구에게도 두번 다시는 말 하고 싶지 않은 가슴 아픔 순간도 있었다고 말하였는데요, 지난 5개월간은 자신에게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하게 가족에게만 집중 할 수 있던 시간이였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아내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한 어려움을 없다는 것 을 배웠다고 말하면서 여전히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것 인지도 조금은 알 것 같다고 말하였고 아내와 자신은 서로를 의지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걱정해 주신 팬들과 지인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는 말을 전하였습니다.

 

 

 

 

 

 

 

 

 

 

 

 

김재우 아들 사망 심장병?

김재우가 인스타그램 전문에 밝혔듯 지난 5개월간 김재우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있었던 것은 예측 해 볼 수 있습니다. 다시는 말 하고 싶지 않은 가슴 아픈 일 이라고 밝혔고 김재우 아들 출산과 함께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단 하였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아들의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김재우를 검색하면 "김재우 아들", "김재우 아들 사망", "김재우 아들 심장"이 연관 검색어로 검색하면서 김재우가 지난 5개월간 겪은 아픔을 예측 해 볼 수 있습니다만 아직 정확하게 팩트로 확인 된 사항은 아닙니다.

 

 

 

 

 

 

 

 

 

 

 

 


 

김재우 아들 출산과 함께 밝힌 소감은

김재우는 지난해 10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출산을 알리면서 이천수는 이천수를 이대호는 이대호를 빅파이는 빅파이를 이라는 글을 남기면서 미안하다 아들아 쓸데없는 걸 물려줘서 오늘부터 아빠의 길을 걷게 되었다며 세상에 태어난 걸 축하 한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김재우 아내는 평범한 두 살 연하의 은행원 조유리씨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13년 결혼 하여 5년만에 임신 하였지만 최근 이 가족에 가슴 아픈일을 겪은 것 으로 추측 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